리듬하이브 수퍼브는 들어라
취향/덕질요도 카테터로 만든 서버? 언제든 늘리면 됨.
너무너무 티나는 더미유저? 이건 초창기는 어쩔 수 없다고 봄. 그치만 닉네임 설정 좀 정성 들였으면 좋겠네요 감자만 여러 언어로 스무번정도 봤음
말고 개발 측면에서 이거 고쳐야 한다
1. 메세지 전체확인 안 되는 것
선물도 메세지로 오고, 공지도 메세지로 온다.
근데 유저들은 공지에 관심 없다. 선물만 다 받으면 된다.
문제는 선물 전체받기 버튼만 있지 전체 확인 버튼은 없어서 선물을 다 받아도 공지때문에 계속 확인할 메세지가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이다.
사람 설레게 하지 말고 싸게싸게 전체확인 기능을 만들길 바란다.
2. 스타일의 부재
디자인이 그냥 "게임" 이상도 이하도 아니고 컨셉이 없다. 이게 구려보이는 데에 매우 큰 공을 하는 것 같음. 이름을 하이브 라고 지었으면 6각형을 키심볼로 여기저기 써먹거나 적어도 키컬러라도 있으면 훨씬 스타일리쉬 해보일 것 같음 솔직히 이 점 빨리 개선해주길 바람. 달콤소프트나 리듬하이브나 카드 모으고 승급시키는 개념은 똑같은데 달콤소프트가 훨씬 스타일리쉬해보이는 이유가 이거임. 전체적인 컬러랑 컨셉이란 게 있음
3. 곡 고르기 힘듦 앨범별로 선택하게 해달라
달콤이랑 또 비교를 하게 되는데... 거기는 앨범별로 골라서 그 안의 수록곡을 플레이 할 수가 있음. 리듬하이브는 이 기능이 없어서 원하는 곡 찾으려면 걍 스크롤 열심히 내려야 함. 그래도 나름 음악회사에서 만든 게임인데 앨범별 확인이 안 되니 음악에 대한 리스펙트가 부족한 느낌임 ㅡㅡ!!
4. 친구랑 같이하기 기능
친구추가도 안 되는데 도대체 다른 사람들이랑 협력하는 이유가 뭐임...? 사실 다른 사람이랑 협력한다, 이 부분이 달콤거랑 가장 큰 차이점인데 정말 딱 그것만 있고 함께함 의 본질에 대해서는 별 고민을 안 한 게 느껴진다.
5. 타격감 부족
리듬게임이 짜릿한 이유. 타격감.
근데 원인이 뭔지 리듬하이브는 타격감이 부족함...쫀득한 느낌이 없고 그냥 흘러가는 느낌임
이게 부족해서 뭔가 게임이 오기 생겨서 더 하게 되는 게 없이 그냥 적당히 했다... 싶으면 끄게 됨
고쳐주세용 리듬게임 좋아하는데 오래오래 하고싶음~~^^*